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
홈으로

청송미디어

Chungsong Media

청송미디어

청송

대학출판문화원이 품격 있는 지식인의 이미지였다면 청송미디어는 대중문화를 이해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하는 장이 될 수 있는 대학출판문화원의 패밀리 브랜드이다.

청송미디어 심벌마크의 주색인 청색은 희망과 진취, 소통하는 젊은 인재들을 상징하며, 자유로운 원형은 하늘, 바람, 소나무가 어우러진 소리의 그릇이며, 아름드리 소나무가 하늘을 덮고 있는 듯 표현되었다.

연세대학교가 교육의 대본인 천, 지, 인 삼재를 상징하듯 그 뜻을 모아 어느 한쪽으로도 치우치지 않는 균형 잡힌 "청송"의 글자체는 오솔길을 걷는 느낌으로 과거의 종이책과 미래의 e-Book 사업을 연결해주는 고리가 될 것이다. 이런 소박함과 편안함으로 독자들에게 가까이 다가 설 수 있는 브랜드로의 도약을 꿈꾼다.

2013년 9월 30일 상표출원 등록
2016년 5월 9일 출판 등록